혼자놀기

컷스로트 체인 네임작 제작:D 본문

♥ 마비노기/└Ð 스샷노기

컷스로트 체인 네임작 제작:D

혜주💕 2018. 6. 25. 20:58

내가 쓰는 무기에 내 이름이 박고 싶어! 란 마음으로 시작했던 일이 드디어 첫발을 내딛었어요 ㅎㅎ


대장장이 그랜마를 따고, 페이트런 세트를 빌리고(룬상하 보상이라 돌고 있으니까 동생이 자기 있다고 주더라고요)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날아간 도면이 몇 장이며, 금속괴들이 몇 개나 들어갔는 지 모르겠어요ㅎㅎ


컷스로트 체인 도면은 플레타가 판매하며

재료는 1공정당 철괴 6 / 동괴 4 / 미괴 3 이 들어가고, 마감은 매듭끈 4 / 최고급가죽 2 가 들어가요.


그렇게 완성된 컷트로트 체인:) 애초에 이름넣기가 목표여서 옵션까지는 따지지 않았습니다.


내친김에 세공발랐는데 한 줄 떴어요. 세 줄 뜰 때까지 또 망치질 하고 싶진 않아서 나중에 크세공 바를 생각입니다.

개조는 맥뎀위주로 개조했어요. 칼날갈기~ 아이데른식 개조(이건 장개가 아니더라고요?)

지금 14주년 이벤트로 경품권 추첨하면 랜덤으로 녹망을 주니까 그걸 받아서 개조까지 다이렉트로 밀었어요.

녹망을 4~5개 정도 쓴 듯.. 마지막은 보석수리로 내구 +3(다이아,루비,에메랄드 각 1센)


그리고 붉개로 특개했습니다. 오늘 운이 좋더라고요.

붉개 4~5뭉은 쓸 각오 했는데 다행히 2뭉 안에 5강까지 간데다

지난 이벤트로 풀렸던 보호의 개조석(6강 실패시 무기 깨지지 않게 보호)으로 6강도 한 번에 성공했어요:)


이제 담 월급 들어오면 크세공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