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14주년 이벤트] 튤립 플라워 의상 득득:D 본문

♥ 마비노기/└Ð 스샷노기

[14주년 이벤트] 튤립 플라워 의상 득득:D

혜주💕 2018. 6. 24. 00:15

이번 이벤트로 풀린 신규의상 '튤립 플라워 의상' 이 갖고 싶어서 일부러 부계정까지 돌리고 있었는데

오늘 득득 했어요:D


한두개씩 까봤자 득 할 것 같진 앉아서 키트 까는 기분으로

상자 100개(키트를 100개씩 까는 건 아니지만) 모아서 깠어요.


14주년 기념 코인 = 14주년 특별상자 1개 (페스티아의 아이슬린에게서 교환할 수 있어요)


이걸 위해서 지금까지 이벤트 진짜 열심히 돌렸습니다..;ㅅ;


 이렇게 100개 ㅋㅋㅋㅋㅋ


이걸 다 깠는데 바베큐, 해독 쥬스 이딴 것만 나와서 안될 줄 알았어요.


그래서 울분의 거뿔을 불었는뎈ㅋㅋㅋㅋㅋㅋ



모듬 바베큐 좀 먹어서 페푸나 만들까 해서 남은 코인으로 3개 더 사서 깠는데 나왔어요..


득템에 흥분해서 캡쳐할 생각은 안하고 거뿔부터 불어서 그 캡쳐는 아쉽지만 없고 거뿔 분 흔적만 싴갤가서 캡쳐..;ㅅ;


아 그걸 했어야 하는데!!!


아무튼..각각 앞판과 뒷판이에요.

머리는 가을빛 헤어

신발은 삼바 축제 신발입니다:D

이제 염앰 받아서 염질해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