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와, 몇 년 전에 뒷통수 치고 도망간 x 만났어요 ㅎ 본문

♥ 마비노기/└Ð 스샷노기

와, 몇 년 전에 뒷통수 치고 도망간 x 만났어요 ㅎ

혜주💕 2018. 6. 17. 21:55

아니 아무리 마비노기가 연어겜이라고 해도 그렇지


다신 안할 것처럼 길드원들한테 이것저것 템 빌려서 먹튀한 애가 다시 마비 복귀할 줄을 몰았어요 ㅋㅋㅋ


그때 카톡했던거, 닉변한거 아직 내 친구창에 그대로 남아있는데 ㅋㅋㅋ


부캐 이벤트 돌린다고 접속했다가 딱 만났네요.



몇 년 전 일이긴 하지만, 선의로 베풀었던 일이 얼얼한 뒷통수 까임으로 돌아오니까 잊질 못하겠더라고욬ㅋㅋㅋ


아니 어케 잊어..첨 먹어본 엿인데 ㅎㅎ


그때 변명이 해킹 당한거였다고 했던가 ㅎㅎ 그러더니 카톡이고 번호고 싹 차단하고 닉변하고 사라졌는데


또 다시 슬금슬금 기어나와서 할 줄은 몰랐어요 ㅎㅎ


안 지겹다..그걸 아직까지 기억하고 이 갈고 있는 저도 저지만..


그냥 돈 들여서 섭이나 해버리지. 볼때마다 기분 상해서 한대 쌔려주고 싶은 애 우연이라도 마주치니까 참 기분 더럽네여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