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지향 변경 & 인큐날 구입:D 본문

♥ 마비노기/└Ð 스샷노기

지향 변경 & 인큐날 구입:D

혜주💕 2018. 6. 17. 21:08

잌, 왜 이렇게 크게 나와 ㅋㅋㅋ


원래 지향이었던 색상은 '54 / 120 / 241'의 라데카 였는데 지염은 매물이 없고,

염앰으로는 안 잡혀서 지향을 바꾸기로 했어요.


어떤 색으로 할 지 딱히 정한 것 없는 상태에서

오늘이 마침 일요일이라 염색 앰플을 받아서 돌려봤습니다.


이리저리 해보면서도 맘에 드는게 없었는데, 지인이신 'ㅎㄱ'님 길드의 길마님..께서 메론색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오차범위 9로 잡고 염도로 돌리면 두팟씩 잡힌다면서요.


메론색으로 염질된 옷도 입어보라며 내 주셔서 입어봤는데 예뻐서 메론색으로 결정을 내렸어요, 처음엔:D


가지고있던 탁메론 지염 꺼내서 입고 있던 옷에 바르고,


이제 다른 옷이나 머리에 염도로 알려주신 코드 잡고 돌리는데 음.. 다른 색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알려주신 것보다 좀 더 연한 색으로.. 그래서 코드까지 알려주시며 메론색 영업해 주신 그분께 죄송하지만..


급 변경했습니다...:D

코드 : 200 242 178 / C8F2B2 / 오차 8에 두팟 잡혀요.


하지만 염앰 스무개 받아서 다 돌렸는데 성공한 건 머리 두개, 옷 한벌이 다였어요.

염질 팟이 2개씩 잡히면 뭘 하나요 ㅋㅋㅋㅋㅋ 원하는 색만 피해서 되는데!!!

그래서 지금 성공한 그 옷에 머리만 걸치고 있습니다..ㅋㅋㅋ 아닠ㅋㅋ너무하다 진짜...

+

얼마전부터 고민을 거듭하다가 결국 지르기로 한 인큐버스의 날개도 구입했어요.

하프섭 기준 경매장가가 8500~9천 정도고, 마시카(마비노기 시장 카페)에서는 마지막 거래가 7500 선이더라고요.

그래서 그 중간치인 8천으로 거뿔도 불고 거래글도 쓴 결과 오늘 거래성사할 수 있어요.

멀린 시암블랙을 발라 두셨다던데, 블랙 계통인 덕분에 날개는 따로 염색하지 않고 쓰기로 했습니다..:D


캐릭이랑 잘 어울리더라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