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남캐의장 - 꽃도령 한복 본문

♥ 마비노기/└Ð 스샷노기

남캐의장 - 꽃도령 한복

혜주💕 2018. 7. 25. 15:36

움짤은 안 올라가서 그냥 대충 캡쳐해서 올리는 꽃도령:D


우리 달별이 입고 있는 남 튤립 플라워 의복에 맞는 신발이나 하나 신겨줄까싶어서


새벽에 시뮬레이터 돌려보다가, 뚜껑도 하나 해줄까 싶어서 스크롤 내려봤는데 남캐용 갓이 있는거에요.


고상한 한복 시리즈 중 남캐 모자던데, 분명 고상한 시리즈 나왔을 때 여캐거 질렀는데..


갓이라니? 선비님들 쓰고 다니는 그 갓이라니?! 남캐용 갓 있는 줄 알았음 그때 남캐거도 질렀겠지..


아무튼 그 갓에 꽂혀서 경매장 뒤져다가 고상한 한복도 사고, 갓도 샀습니다.


마지막 거래가 20숲 이하였고 지금 사려면 그 세배정도 였지만 내 새끼 입히는겠다는데 그 정도는 푼돈이죠...ㅋㅋㅋ..


어차피 댕댕이 팔아서 돈 있었으니까 괜찮아...


사실 달별이도 날개 달아주고 싶어서 모으고 있는 돈이었지만 알게 뭔가요.


날개는 멀지만 한복은 가깝잖아요?


근데 정작 미리보기로 봤을 때와는 달리 고상한 한복 특유의 모션이 너무 정직-반듯해서 ㅋㅋㅋㅋ

이렇게 ㅋㅋㅋㅋ


예전에 사다가 드룸에 넣어둔 꽃도령 생각나서 꺼냈어요.


주말에 염앰을 안 받은 탓에 경매장에서 염앰 쓸어담아 염질도 예쁘게 하고(신발 밑창은 주말에 하는걸로XD)


고상한 한복도 영 나쁜 건 아닌데 모션이라도 좀 바꾸게 부채같은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손에 들면 살랑살랑 부채질하는 모션 딸린걸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