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그랜드슬램] 내가 주운 야수★ 본문

♥ 책갈피/정리 전

[그랜드슬램] 내가 주운 야수★

혜주💕 2017. 7. 18. 00:28

남주 - 류태하. 밴드 리드보컬

여주 - 동희. 판타지 소설 작가


리디 이북으로봄


======================


비가 많이 오는 날 여주가 배고파하는 남주를 줍게 되면서 둘이 사랑에 빠짐.


진짜 내용 이게 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오고 여주는 라면에 삼김 사오면서 우연히 남주를 발견하고 불쌍해서 집에 데려오고.


그날 밤에 남주가 끙끙 앓아서 보러 나왔던 여주였지만 어쩌다보니 둘이 역사를 만들고


담날 남주 사라지고 없네? 자길 찾아달라고 하네?

집순이인 여주가 옷까지 사입고 클럽 가고


여차저차 남주 찾고 둘이 사랑하고.


남주 배경에 대한 이야기나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식으로 연애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음 좋았을텐데


둘이 다시 만나서 우리 사귑시다 하고 끝나는게 다야.


남주 배경도 잘나가는 그룹 아드님이신데 남주를 싫어하는 형님한테 남주가 잘 차려입고 가서


도발하는게 다였음.


남주 좋아죽는 여자도 하나 나오는데 이 여자를 굳이 넣었어야 했을 정도로 하는 일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