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가 나왔습니다:D 본문

♥ 마비노기/└Ð 이벤트+키트

썸머 포레스트 펫 박스가 나왔습니다:D

혜주💕 2018. 7. 12. 22:21

샤이의 밤하늘 이벤트도 함께 시작해서 지금 펫 박스를 사면 별조각도 15개씩 같이줍니다.

이걸 모으면 여러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살 수 있는데,

사실 현질 유도라는 말이 더 정확하지 않을까...;ㅅ;


아무튼, 키트가 나오면 손가락을 빠는 한이 있어도 하나둘은 꼭 까보는 저라서 이번에도 지나치지 못하고 샀습니다.


이번 펫 박스는 10개사면 신규펫 한마리를 무조건 지급하기 때문에 저는 10개 샀어요.


네, 상자 까서 신규 펫인 케라우노스를 득템할 거란 보장이 없으니 무조건 하나는 받을 수 있게끔 10개 깠어요.


본계정은 펫이 너무 많은 관계로(아직 만들지 않은 펫카드와 호루라기가 9개나 있으니까요)


요즘 키우고 있는 '달이삼킨별' 계정으로 캐쉬 충전해서 결제했어요, 10개.


그리고 나온 득템이 피닉스 / 미르 / 꺼양 3 / 투안 2/ 클로버 누 / 청마 / 페가수스 ㅎㅎ


케라우노스가 나왔다면 더 좋았겠지만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미르 나온 것만으로도 만족해요.


비록 미르 메달값이 응가값이 되긴 했지만 갖고 싶었던 친구였으니까요!!!


미르랑 케라우노스 옮길 메달까지 사서 본계정으로 이사까지 시켰어요 ㅎㅎㅎ


득템이 없다지만 전 만족만족:D